스킵 네비게이션

로그인 등

LOGO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디자인 구성 요소

미술관NOW


CONTENTS

제목

전라북도 스타소상공인
  • 2018-12-07 20:43
  • 조회 143

본문 내용

전라북도 '스타 소상공인' 공개오디션이 지난 14일 오후 전북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국내 최초로 전북도에서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도내 도민 평가단 130명과 전문심사위원 6명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등은 '책먹는 미술관(대표 김소정)', 2등은 '(주)인에코(대표 신재무)', 3등은 '에어랩(대표 이효광)', 장려상은 ㈜푸르름(대표 정상옥), 한국오가닉(주, 대표 조춘식), 벗님네(대표 함은미) 3개 업체 등으로, 2017년 스타 소상공인이 선정됐다.

'스타 소상공인' 공개오디션은 도내 우수소상공인을 발굴해 성공모델로 육성하고자, 지난 3월부터 전라북도, 전북경제통상진흥원, JTV 등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진행했으며, 공개모집을 통해 참가 신청한 21개 업체를 서류심사, 현장심사, 발표심사 등 3차의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에 최종 진출한 6개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공개오디션은 업체별로 동영상 상영, 대표자 발표 및 전문심사위원의 질의·응답 순으로 심사가 이뤄졌으며, 전문심사위원 6명과 도민평가단 130여명이 업체별 아이템 경쟁력과 차별성,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고 3개 업체를 선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첨부파일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